참깨스틱

 

 

 

휴가철 애완동물과 함께 동반하여 여행을 가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요

대부분의 펜션이나 리조트, 호텔에서 애완동물의 출입을 금하고 있으니까요

그렇다고 지인에게 맞기는 것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지인이 애완동물을 키우거나 좋아한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요청이 너무나도 부담이 될 수 있으니까요

 

 

 

 

근처에 혹시 애완 센터가 있으신가요?

동물병원이나 애완센터가 있다면 그곳에 맡길 수 있을거에요

하루에 어느정도 비용을 부담해야하지만, 그래도 그나마 가장 안전하게

애완동물을 맡길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이 드네요

 

특히나 동물병원인 경우에는 애완동물이 갑작스럽게 아프거나

크게 부적응하는 모습을 보이더라도 어느정도 대처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안심을 하고 다녀올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애완동물 보관 서비스를 저도 최근에 알아서 여름휴가를 다녀왔는데요

근처 동물병원에서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맡아줘서

정말 편한 마음으로 다녀오니 작년에 지인에게 맡겨놓고

전전긍긍했던 생각을 하면,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궁금하면 전화를 통해서 상태를 체크할 수 있었는데,

이건 동물병원 직원이랑 조금은 친했기 때문에 부담없이 물어봤었어요

 

 

 

 

 

휴가가 끝나고 데리고 왔는데,

어디 아프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른 애완동물들이 많아서 그랬는지

그리 심심하지 않고 지낸거 같았지만,

그래도 이틀 갇혀지내서 그런지

오랜만에 주인의 얼굴을 보고 한동안 꼭 안겨있더라고요

 

 

 

 

요즘에는 애완동물도 같이 데리고 갈 수 있는 펜션도 있다고 하던데

내년에는 한번 그런 펜션을 알아보고 같이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제가 못봐서 아쉽더라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