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스틱

 

 

 

 

 

그랜즈 레미디(Gran's Remedy)라는 제품을 알고 계시나요?
발냄새 제거에는 이걸로 끝이라고 보시면 되요

발냄새를 잡기 위해서 예전에는 엄청난 고생을 했지요
간단히는 신발에 동전을 넣는다던가 혹은 소다를 넣는다던가 하는...
저도 고민하는데 지인이 그랜즈레미디라는 제품을 추천해줬어요
혹시나 하는 생각에 써봤는데, 그냥 이걸로 끝이더군요

 

 

 


그랜즈레미디 Gran's Remedy 라는 제품은 뉴질랜드 산이네요
홈페이지를 한번 찾아가 들어가봤는데,

http://www.gransremedy.co.nz

역시 뉴질랜드 도메인이고요
가격은 24달라로 홈페이지에 적혀있던데,
국내 역시 25,000 정도에 판매중이네요
제품이름이 할머니의 비법이라고 하니
이름만 들어도 뭔가 있어보이긴 하네요

 

그런데 이정도 효과 있는 제품을 써보질 못했어요
궁극적으로는 발을 깨끗하게 관리하는게 맞지만
그게 빨리 되는게 아니니 급히 냄새에 대해서
해결하시고 싶다면 정말 강추합니다

 

 

 


가루형태의 타입으로 신발안에 좀 뿌려두시면 되는건데
딱히 제거할 필요도 없어서 생각보다 깔끔하더라고요
스푼이 포함이라 스푼으로 한스푼정도 사용하고 있어요
매일은 아니고 가끔 생각날 때만 하는데,
그 이후로 발냄새에 대해서는 고민하지 않게 되어
큰 짐 던거 같네요

 

 

홈페이지 보니 3가지 향이 있던데

페퍼민트, 오렌지, 무향 이렇게요

저는 오렌지로 구입했는데, 은은하고 꽤 괜찮습니다

딱히 더 구입할게 아니고 하나면 충분해서

다른건 어떤지 모르겠네요

혹시 다른 향을 써보신 분 있으시면 어떤지 한번 말씀해주세요~